원래는 미밴드 5를 구매하려 하였으나 품절로 샤오미 스마트 밴드 미밴드 6을 구매했습니다. 사용해보니 5 구매했으면 후회할 뻔했네요. 큰 디스플레이가 주는 만족감이 대박입니다. 밴드는 갤럭시 핏 2를 처음 사용했었는데 워치 페이스의 한계로 스트레스받아서 팔고 미밴드 사용해보니 너무 좋습니다.

 

디스플레이와 워치페이스 만족.

지금까지 써보면서 제일 만족감이 컸던 것이 디스플레이입니다. 미밴드 6과 갤럭시 핏 2를 고민했는데 미밴드 6의 널찍한 디스플레이가 너무 끌려서 미밴드 6을 구매했고 디스플레이로써는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워치 페이스는 스마트 워치보다 밴드에서 기분에 따라 더 자주 바꾸게 되더라고요.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하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. 기분에 따라​ 글로벌 버전이라 영어로 그냥 쓰다가 카톡 이름이 안 나와서 한글 패치하고 사용 중이네요. 글씨 큼지막하고 좋습니다.

 

버그는 수정해주면 좋겠다.

그리고 전화 올 땐 괜찮은데 제가 전화 걸 때는 무음에서 소리로 바뀌는 버그가 있던데 전화 권한 비허용 허용 후 미밴드 재부팅하니까 괜찮긴 하던데 이건 피드백 보내 놔서 샤오미 측에서 제대로 고쳐줬으면 좋겠네요. ​

 

운동 활용면에서 좋다.

중국 내수용 nfc 없는 걸로 직구했고, 영어로 놓고 쓸 계획입니다. 운동 체크를 주목적으로 구입했는데 아주 맘에 듭니다. 화면도 꽉 차서 좋고 노래도 한국어 제목 인식되는 거 보면 한국어도 인식이 되나 봐요. 후기에서 한국어 인식된다고 보긴 했는데 정말 그런 것 같습니다. 산소포화도 측정도 있고, 운동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져서 여러모로 오래 잘 쓸 것 같습니다. 오늘 홈트 하면서 운동 모드 처음 실행해봤습니다. 미 핏 앱 동기화 잘 되고 심박수 측정도 잘 되는 것 같습니다. 외출할 땐 미니 착용하려고 하는데 정작 나갈 땐 그냥 밴드 차고 나가게 되더라고요. 샤오미 스마트 밴드 미밴드6 정말 정말 펀해요.

'전자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갤럭시탭 7 태블릿 PC  (0) 2021.08.20
삼성 스마트 모니터  (0) 2021.08.18
애플 M1 맥북 프로  (0) 2021.08.17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